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 묻는 질문

  • [ 기타문의 ] 세탁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세탁 방법
    1) 30도 이하의 미지근한 물에 손세탁 또는 세탁기 울 코스로 가볍게 단독 세탁해주세요.
    2) 표백제, 섬유 유연제 다리미 등의 사용은 제품 변형의 원인이 되므로 사용을 금지합니다.
    3) 다른 세탁물과 세탁하거나 세제에 오래 담가두시면 이염 및 물 빠짐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소재 특성상 세탁 후 1~2cm 이하의 치수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세탁 전 올바른 세탁방법과 하자 유무를 꼭 확인해주세요!
    올바르지 못한 세탁으로 제품이 손상되어 오해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용하거나 세탁한 후에는 어떠한 경우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 기타문의 ] 새 상품인데 파일(털)이 미끄럽습니다.

    뭉침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유연제 처리를 하여 처음 사용 시 미끄러울 수 있습니다.

    미끄러움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감소하여 불편함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 [ 교환/반품 ] 교환 및 반품 가능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미사용의 경우 제품 수령일 기준으로 7일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단, 상품 이상시에는 상품 수령 후 3개월, 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품 상세 페이지 하단의 배송안내 및 주의사항을 확인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 상품구매 ] 무통장 입금 계좌를 알려주세요.

    우리은행 1002-234-968775

    예금주 방재성

    --------------------------------------

    반드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합니다.

    띄어쓰기, 추가 글자 기입 금지


    예)

    홍길동 -> 홍  길동(띄어쓰기, 자동입금확인 안됨)

    홍길동 -> 홍길동㈜ (추가글자기입, 자동입금확인 안됨)

  • [ 상품구매 ]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해야 되나요?

    비회원으로 주문하셨을때는 주문번호를 미리 메모해 두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메모를 못하셨을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 [ 상품구매 ] 도매/대량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주문해야되나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사이즈등을 확인해야 하므로,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금액 및 배송 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 [ 상품구매 ] 주문 후 결제가 잘 되었는지 확인 가능한가요?

    주문 후 언제라도 상단의 주문조회를 이용하시면 해당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 회원정보 ]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이메일이 생각이 안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비밀번호를 분실하셨는데 가입하셨을때 이메일주소가 기억나지 않으신다면

    홈페이지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비밀번호를 초기화 시켜드리겠습니다.

  • [ 회원정보 ] 회원이되면 무슨 혜택이 있나요?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가입 즉시 2,000원 적립금을 증정해드리며,

    다양한 사은품,적립금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추후에도 다양한 이벤트, 제품 할인 등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회원정보 ] 닉네임 변경이 가능한가요?

    홈페이지 상단의 정보 수정을 통해서 닉네임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 회원정보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로그인 하신 후 상단의 정보수정 → 회원탈퇴 에서 하실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를 하시면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 등은 자동 소멸됩니다.
    회원 탈퇴와 함께 고객님의 정보는 재생될 수 없는 방법으로 완전 삭제되므로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 [ 회원정보 ] 회원 ID 와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회원 가입 시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ID는 가입 이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로그인 하신 후, 화면 상단의 회원 정보 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 적립금/쿠폰 ] 적립금과 할인쿠폰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PC에서 확인하는 방법

    홈페이지 상단 > 마이샵에서 [쿠폰] 및 [적립금]을 확인하실 수 있으시며,

    소멸된 쿠폰과 적립금은 확인이 어렵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모바일 에서 확인하는 방법

    모바일 상단 > 마이샵에서 [적립금]과 [쿠폰] 버튼을 클릭하시면

    고객님의 적립금 및 쿠폰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적립금/쿠폰 ] 적립금 및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립금은 회원가입 시 최초로 2,000원이 발급되오며 이후 , 상품구매시 상품금액의 1~5%를 등급별로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구매 적립금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후에 적립금이 계정으로 발급됩니다.)




    적립금 및 쿠폰사용은 적립금 금액 1,000원 이상 / 주문서 금액 30,000원 이상 일때 사용가능하십니다.

    적립금 창은 위 조건에 부합시 열립니다.


상품 Q&A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