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후기

상품후기

포토후기 적립금 500원 / 예쁜후기를 남겨주시는 고객님들중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찐찐찐찐찐이야 클라우드
작성자 조윤****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10-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7




쇼파패드때문에 여기저기 엄청 다 찾아보고 고민하다가 cjmall에서 스칸디앤홈 클라우드 그레이색상으로 구매했어요 사진에 약간 푸른빛 나는 회색? 러시안블루 고냥이 털색상? ㅎㅎ그런 느낌 찾고 있었는데 완전 딱!이에요 사진이랑 많이 다를까봐 걱정했는데 생각했던 색이나 느낌이 거의 비슷해요 약간 어두운듯한데 이거대로도 이쁨이쁨 만족만족♡ 결따라 빛따라 색상차이 나는게 오히려 더 은은하고 고급스럽네요 진짜 마음에 들어서 쓰는 찐후기 입니다ㅎㅎ 엄청 부드러워서 자꾸 만지고싶고 쇼파에 눕게 되네요ㅋㅋ 신랑도 잘샀다고 예쁘다고 부드럽다고 칭찬해줘서 기분이 더 좋네요 정말 온집안에 쫙 깔아버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너무 따뜻할거같아요>< 진짜 고민하지말고 구입하세요 적극강추강추 우리집쇼파가 더더 예뻐졌어요! 내일 아침에 아이들 일어나면 정말 좋아할거같아요 애착인형 털같은 느낌이라서ㅎㅎ 쇼파에 온가족 다닥다닥 붙어서 뒹굴거리게 생겼네요ㅋ 솔직히 나만 알고싶은 스칸디앤홈 쇼파패드 였음 싶지만ㅎㅎ 좋은제품 예쁜제품 더 많이 만들어주세용~ 번창하시구요^^
첨부파일 20201021_231842.jpg , 20201021_231939.jpg , 20201021_232032.jpg , 20201021_23175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스칸디앤홈 2020-10-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스칸디앤홈입니다^^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상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875 클라우드 27mm 쇼파패드 4인용 4색 택1 만족 네이**** 2020-12-03 17
839 클라우드 27mm 쇼파패드 4인용 4색 택1 찐찐찐찐찐이야 클라우드 파일첨부 조윤**** 2020-10-22 67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