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후기

상품후기

포토후기 적립금 500원 / 예쁜후기를 남겨주시는 고객님들중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30여년 인생 고객 상담 직원들에게 항상 친절로 일관 되게 살아왔는데 오늘 화가 터지네요. 기가 막힙니다
작성자 김동****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2-01-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63

물류팀 총괄 하시는 분 누굽니까 대체 왜 저런 분을 앉혀 놓았나요


물류를 떠나서 소비자 불만 얘기하게 다른 윗선 직원 넘겨 달라고 해도 본인이 총 담당이라고 합니다 맞습니까?


대표 전화  02 6080 8802


한 달이 넘도록 택배 안 가져가서 전화해서 어떻게 조치 되고 있냐고 물으니 3일 전(10일)에도 택배사 한테 다시 반품 문의 넣은 상태이고


지금까지도 계속 해서 집중적으로 총괄 책임 본인이 구매한 물품은 담당하고 있다고 저희로서는 죄송하지만 어쩔 수 없다고 얘기하시길래


제가 한 달이 넘게 안 가져가는게 말입니까? 제목에도 적었듯이 택배업 파업 터지기 훨씬 전에 반품 신청했고 수시로 오늘의 집에도 수차례 전화 넣어도


따로 연락 한 번 안와서 이렇게 제조사 번호 받아서 직접 전화 했는데


대표 전화 총괄 직원분은 하는 얘기가 우리는 계속 택배사에 조치를 넣고 있고 우리로서는 다 해드리고 있다


장난합니까? 한 달 넘게 저렇게 조치하고 있는게 조치하고 있는 겁니까?


처음에 택배 파업 때문에 그렇다고 얘기하길래 제가 핑계 대지 말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택배사가 파업을 하든 안 하든 요즘이 어떤 때인데 물건 팔아 놓고 반품해가는데 한 달이 넘게 걸립니까? 상식에 선에서 말이 됩니까?


그건 조치하고 있다고 말할 수 없는 겁니다.


책임감이 없는거죠. 제가 장사를 한다고 해도 물류 이딴식으로 안 합니다 


적당히 해야죠


이건 책임감 차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택배사가 파업 하든 안 하든 판매하는 배송은 그렇게도 잘 하면서 수거하는 제 물건은 집 앞에 한 달이 넘게 있는게 사이즈도 좀 작은 것도 아니고 참을 만큼 참았습니다


제 말이 틀렸습니까? 판매 물품은 꼬박 꼬박 잘 가져다 주면서 수거하는 물품은 한 달이 넘게 방치되어 있는게 좀 미안한 감정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벌써 가져갔죠 고객 존중 차이입니다 경영의 차이죠


이러니 제가 핑계 대지 말라는 소리가 안 나옵니까? 그랬더니 하는 소리가 핑계가 아니라 직접 택배사 전화해서 확인해보시라고 합니다


미쳤습니까? 제가 왜 택배사에 전화 합니까? 오늘의집에 전화하다 참다 참다 안 되서 제조사까지 알아내서 전화 했더만 불난 집에 부채질 합니까? 진짜 다른 사람 같으면 욕했습니다


이게 서비스업 하시는 분이 할 소립니까? 솔직히 한 달 기다린거 안 중요합니다 한 달 더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사람 사람 살아가는 세상에서 근데 저 상담원 전화 받는건 우리는 우리 선에서 다했고 죄송하지만 어쩔 수 없다 입니다 뭐하자는 겁니까 대체


지금에 현실이 반품 물건이 한 달 동안 집 앞에 있으면 말 다했지. 조치는 무슨 이게 뭔 조치입니까. 전화 받으신 물류 대표 상담 관할 하시는분 부터 조치해야 된다고 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스칸디앤홈 2022-01-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스칸디앤홈입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 반품지연으로인해 구입하신 오늘의집 상담사분도 저희측으로 문의를 주심에 답변을 드렸으며.
    저희또한. 택배사측으로 확인요청을 지속적으로 하고있었습니다.
    고객님과 동일지역 동일날짜에 반품하신 고객님들도 몇분 계신데..
    택배사의 사정으로인해 수거가 안되고있는 부분 감안하셔서.
    조금 번거로우시지만. 편의점 택배 이용하여 저희측에 보내주시고 계세요.
    그로인해 고객님께 조심스레 양해말씀을 드렸으나.. 고객님께서 편의점택배 이용하여 발송은 못해주신다고하시어.
    저희는 계속적으로 택배사측으로 해결방안 문의드리고 있는 상황이오니.
    조금만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413 오늘의집 구매후기 파일첨부 25**** 2022-12-12 301
1166 30여년 인생 고객 상담 직원들에게 항상 친절로 일관 되게 살아왔는데 오늘 화가 터지네요. 기가 막힙니다 김동**** 2022-01-13 463
607 그라데이션 러그[150/200/차콜] 구입 후기 파일첨부 김락**** 2019-01-26 854
601 러그 너무 따뜻하고 좋아요!! 파일첨부 이현**** 2019-01-10 648
593 오랫동안 찾아헤맨 패드에요~~ㅠㅠ 파일첨부 류혜**** 2018-12-23 647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